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드찜(adzzim)이벤트 무료피자배달 2번이나 당첨 되다.
    컴퓨터, 인터넷, 전자기기/블로깅팁 2009. 11. 9. 01:37
    반응형
    무료 피자배달 이벤트 당첨!  

    올해 2월 당첨 이후 9개월만에 무료로 피자를 먹게 되었다. 애드찜 개편하기 전부터 조금 관심이 있어 이용해 왔었는데, 내 블로그 중 방문자가 가장 많은 곳 애드찜 광고를 설치해두고 있다. 무료 문자덕분에 나도, 방문자들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다. 예전에는 문자 1회 보낼때 마다 수익이 쌓였지만 지금은 광고 클릭당 수익으로 바뀌었고, 이 후 수익이 줄었지만 무료문자 위젯이 유용하니까 계속 달아두고 있다.

    나의 응모/당첨내역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해 초 다이어리 이벤트와 문화상품권 이벤트도 당첨된 적도 있다. 애드찜에서 당첨된 것만 다이어리 1회, 문화상품권 1만원 1회, 무료 피자 배달 2회로 총 4회나 당첨되었다. 애드찜 회원이 좀 적은 탓에 경쟁율도 많이 낮았다는 점이 유리하게 작용한 듯.

    애드찜(Adzzim) 무료피자배달 이벤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요일날 보험 들려고 전화 대기 중이었는데, 갑자기 걸려온 애드찜 전화 전에도 전화 받은적이 있어 무척 반가웠다. 무료 피자배달 이벤트는 매주 월, 수, 금요일날 발표되고 응모는 매일 하루 1번만 가능하다. 당첨 되면 애드찜에서 휴대폰으로 전화 해주는데, 피자 당첨되었으니 몇시에 배달 해 줄지 물어본다. 난 가족이 모두 있는 저녁 8시로 부탁했다.(아는 사람에게 자랑했더니 그걸 혼자먹었냐고 난리다 -_-; 가족하고 먹었거든)

     저녁 8시에 배달된 미스터피자 슈림프골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기  

    요즘 새우가 제철이라 그런지 새우가 작던 그 미스터 피자가 아니다. 새우도 엄청크고 치즈도 많아서 만족...!!
    지금은 3번째 당첨을 노리며 날마다 응모하고 있다. 그리고 애드찜 자유게시판을 보니, 뭔가 또 새로운걸 준비하고 있다고 하니 자주 들러서 확인해 보는게 좋을 듯. 혹시 애드찜에서 또 다른 대박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지 않을까?ㅋ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