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그래도 없던 방문자 더 줄여주시던 '올블릿2' 강퇴 ㄲㄲ
    컴퓨터, 인터넷, 전자기기/블로깅팁 2009. 6. 11. 01:55
    반응형
    아래 스샷은 본문 상단에 설치된 예 입니다.

    좌측에 올블릿2 + 우측에 구글애드센스를 설치해서 사용해 왔으나.

    세벽에는 홍페이지 방문을 거부하시는 올블릿2님의 바램대로 영원히 거부해 드려야 겠습니다.

    그래서 2번째 스샷으로 바꿧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아래 스샷과 같이 좌우 모두 구글 애드센스로 변경 했습니다.

    진짜 올블릿2 적립금 3만원을 얼마전에 넘겨서 퇴출 시킬 날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전 6개월 동안 사용하면서 2만8천원 까지 모았기 때문에 계속 참아오고 미뤄왔던 작업입니다. 제길...

    오늘의 결심이 서게 된이유는 블로그 로딩에 또 올블릿2님이 관여하시면서

    귀찮아했던 퇴출 작업을 실행하게 만드는 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이쿠..내가 언제 사이드바에도 올블릿을 심어 놯지? 이거 평소에 로딩도 안되던 녀석이...

    가끔 로딩이 되던 숨박꼭질 전문 사이드바 구나 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 속 후련하네...시원하게 코드 삭제 ㄲㄲ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정말 후련 하다. bye bye~!! 올블릿2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간 고생해서 모은 적립금은 좋은데 사용 하겠습니다. 으...ㄷㄷ

    요즘 CPC광고에 네이버도 참가한다는 소식이 들리는데, 이런식으로 배신 놓으면 참...

    얼마전에 너무 답답해서 고객센터에 남긴 글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약속 부디 지키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