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삼국무쌍6 PC 영문 버전 설치해보았다.
    컴퓨터, 인터넷, 전자기기/Applications 2009. 9. 20. 00:42
    반응형
    진삼국무쌍6 영문판 이름은 Dynasty Warriors 6.........?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외국 torrents사이트에서 구한(?)...

    '데mon'으로 마운트하자마자 뜨던 인스톨 화면(물론 과자동봉이란다. 친절한 양키의 설명)

    Installation:

    1. Unrar.
    2. Burn or mount the image.
    3. Install the game.
    4. Copy over crack from the /Crack dir on the disc to your install dir.
    5. Play the game.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스톨 중 지루해서 스샷 한방.

    솔직히 영문버전이나 한글버전이라 해봐야

    음성은 일어일게 뻔하자나
    (플레이해보니 음성도 100% 영문버전...한국은 왜? ;ㅁ;)

    진삼국무쌍5도 글자만 한글이었다는...

    영문버전이라도 내 영어실력을 믿어보는 수 밖에 ㅋㅋ

    설치가 끝나고 과자를 씌운후 실행...

    등장하는 로고와 오프닝 시작...오호..?

    잘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불패장군 조운의 등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3초준다 존말할때 다비켜라.
    찍어 놓고 보니 이소룡 형님과 닮았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나~ 형이 다 비키라고 했지?
    형은 자비없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탁...-_- 창천항로 동탁은 멋지기라도 했지...

    비만아동 등장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연미인의 포스...
    진정 여신입니다.(게임이자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둥서방 지존여포 등장 두둥 ;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운과 무슨 원수를 지셨나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까지가 오프닝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작화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로 무쌍모드 선택
    MUSOU MODE -_-

    KOEI는 진삼국무쌍을
    Dynasty Warriors라 계명해놓고 왜 이런건 안바꿨다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오윤?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안 우???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 페이...장패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샤호우 둔 -_- 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구냐 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마 이(ㅡ.,ㅡ) 고마 시마이 해뿌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우 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루쑨? 상하이 루쉰 파크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썬 샹 씨양.... 손상향??
    진삼국무쌍5에서는 초반에 선택 안됐던걸로 아는데

    초반에 이렇게 여섯 장수만 선택 가능
     

    orz 이것이 영문 버전이란 말이지....

    플레이는 나중에 ...좀 쉬고....

    아나 한글나올떄까지 기다려?













    해봤는데...잠깐잠깐 나오는 전투메시지...

    한글이 아니라서 그거 해석하고 있을 시간도 없고

    일본어 음성일줄 알았는데 영문판은 음성도 100%영어고

    미션 목표보는데만 오래걸리고

    그냥 한글판 나올때까지 기다리는게 속편할 듯

    근데....한국은 정식 발매 안하나...

    돈이 안되서 접은거니?

    진삼국무쌍5랑 그래픽이랑 플레이 방식은 완전 똑같음.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