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9월 이지만 아직도 모기 너무 많다.
    메모/일상 2009. 9. 14. 03:37
    반응형
    9월이지만 우리집에는 모기가 너무 많다. 아니....이제부터 시작인가?

    컴퓨터 잠깐 하는 사이

    모기가 계속 날아들었다. 오늘따라 비도 오고 하니 평소보다 더 심한것 같았다.

    손으로 쫓고 잡다가 지쳐, 손으로 하는건 포기하고

    얼마전 동네 시장에서 산, 전기 모기채를 들었다.

    집에 굴러다니던 에네루프 충천지를 넣고

    모기가 날아오는 오는 족족 잡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기채로 잡은 모기 1마리, 저렇게 잡아 조금식 태워 죽이는게 꾀 통쾨하다.


    잡아도 잡아도 계속 날아드는 모기들...

    계속 잡다보니 얼마나 잡히나 궁금해서 모아보았다.

    대략 1시간 웹서핑하면서 달려드는 모기를 잡아 모은 것인데 엄청 많더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두 세알려보진 않았지만 대략 30마리는 되는 것 같다.

    손으로 잡은 것 까지 합하면 40여마리는 족히 될듯.

    창문을 열어 놓은 것도 아닌데 이정도라니...

    신종인플루에 걸리기 전에 일본뇌염에 먼저 걸리는게 아닐까....

    잠 잘때는 모기장 안으로 피신해서 자기때문에 괸찮지만.

    이놈의 모기는 잡아도 잡아도 끝이 없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